342 0 0 1 2 0 1년전 0

하이샬롬헨다비드AFTER서문

-진리란 무엇인가-

영생의 진리에 대한 설명과 현 시대 상황에 대한 바른 이해. '오직 완전함만이 존재한다.' '완전하신 전능주께서 완전한 통치역사를 이루신다.' '완전하신 전능주의 완전한 통치역사로 인하여 전능주를 따르는 자는 영존인과의 즉시인과에 의해 그 즉시 영생을 누리고 피조물에게 합당한 한도까지 점점 더 풍성히 누리게 되는 반면 그 반대는 그 반대가 된다.' '완전하신 전능주의 완전한 구원역사로 인하여 형상초월의 전능주께 붙들려 축복추수구원역사의 환경장치로서 존재하게 된 악의 존재자체는 형상초월의 불에 휩싸여 붙들린 가시나무와 같다.' 진리의 신학을 전하는 책! 진리의 신학은 생명의 문제이니 모든 생명이 유일신으로부터만 말미암을 수 있어 사람이나 이 세상의 생명 역시 그러하기 때문이다. ..
영생의 진리에 대한 설명과 현 시대 상황에 대한 바른 이해.

'오직 완전함만이 존재한다.'
'완전하신 전능주께서 완전한 통치역사를 이루신다.'
'완전하신 전능주의 완전한 통치역사로 인하여 전능주를 따르는 자는 영존인과의 즉시인과에 의해 그 즉시 영생을 누리고 피조물에게 합당한 한도까지 점점 더 풍성히 누리게 되는 반면 그 반대는 그 반대가 된다.'
'완전하신 전능주의 완전한 구원역사로 인하여 형상초월의 전능주께 붙들려 축복추수구원역사의 환경장치로서 존재하게 된 악의 존재자체는 형상초월의 불에 휩싸여 붙들린 가시나무와 같다.'

진리의 신학을 전하는 책!
진리의 신학은 생명의 문제이니 모든 생명이 유일신으로부터만 말미암을 수 있어 사람이나 이 세상의 생명 역시 그러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실로 진리의 신학을 거부하는 인문학은 멸망의 학문인 것이고 그러한 진리의 신학을 거부하는 피조물 중심의 멸망 학문을 지지하는 세상은 도리어 그 지지로 인하여 멸망하는 학흥학망의 멸망 세상일 뿐인 것이다.
아멘. 할렐루야.
마쉬아흐의 재림.
유일신의 진리를 전하는 마쉬아흐의 재림.
모든 영적 교회들과 하나인 거룩한 마쉬아흐의 재림.
모든 인류가 갈망해 온 진리를 전하는 마쉬아흐의 재림.
이미 최후심판받은 모든 중벌체1회용666곡인류마곡부대가 알지만 당연히 말할 수 없는 마쉬아흐의 재림.
진리의 영이신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진리의 신학을 전하는 마쉬아흐의 재림.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