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 0 0 0 0 0 2년전 0

하이샬롬헨다비드AFTER시집17

영생의 진리와 현 시대 상황에 대해 시적으로 표현한 글. 진리의 신학을 전하는 책! 진리의 신학은 생명의 문제이니 모든 생명이 유일신으로부터만 말미암을 수 있어 사람이나 이 세상의 생명 역시 그러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실로 진리의 신학을 거부하는 인문학은 멸망의 학문인 것이고 그러한 진리의 신학을 거부하는 피조물 중심의 멸망 학문을 지지하는 세상은 도리어 그 지지로 인하여 멸망하는 학흥학망의 멸망 세상일 뿐인 것이다. 아멘. 할렐루야.
영생의 진리와 현 시대 상황에 대해 시적으로 표현한 글.

진리의 신학을 전하는 책!

진리의 신학은 생명의 문제이니 모든 생명이 유일신으로부터만 말미암을 수 있어 사람이나 이 세상의 생명 역시 그러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실로 진리의 신학을 거부하는 인문학은 멸망의 학문인 것이고 그러한 진리의 신학을 거부하는 피조물 중심의 멸망 학문을 지지하는 세상은 도리어 그 지지로 인하여 멸망하는 학흥학망의 멸망 세상일 뿐인 것이다.

아멘. 할렐루야.
마쉬아흐의 재림.
유일신의 진리를 전하는 마쉬아흐의 재림.
모든 영적 교회들과 하나인 거룩한 마쉬아흐의 재림.
모든 인류가 갈망해 온 진리를 전하는 마쉬아흐의 재림.
이미 최후심판받은 모든 중벌체1회용666곡인류마곡부대가 알지만 당연히 말할 수 없는 마쉬아흐의 재림.
진리의 영이신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진리의 신학을 전하는 마쉬아흐의 재림.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