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0 0 0 0 0 0 4개월전 0

샬롬하이다빋헨

진정신카이재림완전영원불변축복차원신천신지신세계

완전 알파 카이 오메가 완전. 알파 카이 오메가. 1. 절대완전존재영원불변유일절대완전생명자체진정신일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빛존재자체가 빛차원존재자체로서 결국 여러색빛존재자체인 여러색빛차원존재자체로 발현될 수밖에 없듯이 유일절대완전자체는 유일절대완전차원존재자체로서 결국 절대완전생명영생존재실체선사랑선선인과참빛진리진실실상지식지혜위대광대거대최상최고최선최강부귀존귀강력승리통치건강치유생명부활생명아름다움청정반대죄통치죄궁극선호반대두려움통치두려움도움행복쾌락카라환희 포함 절대완전존재전체자체인 절대완전차원존재전체자체로 발현될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2. 절대완전절대인과진정신께서 즉시인과법칙기반절대완전통치역사를 이루실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절대완전진정신께서는 절대..
완전 알파 카이 오메가

완전.
알파 카이 오메가.
1. 절대완전존재영원불변유일절대완전생명자체진정신일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빛존재자체가 빛차원존재자체로서 결국 여러색빛존재자체인 여러색빛차원존재자체로 발현될 수밖에 없듯이 유일절대완전자체는 유일절대완전차원존재자체로서 결국 절대완전생명영생존재실체선사랑선선인과참빛진리진실실상지식지혜위대광대거대최상최고최선최강부귀존귀강력승리통치건강치유생명부활생명아름다움청정반대죄통치죄궁극선호반대두려움통치두려움도움행복쾌락카라환희 포함 절대완전존재전체자체인 절대완전차원존재전체자체로 발현될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2. 절대완전절대인과진정신께서 즉시인과법칙기반절대완전통치역사를 이루실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절대완전진정신께서는 절대완전하시므로 태초천지창조 당시에 이미 모든 피조물 각자에게 존재의지 내지 자유의지의 불멸생명영혼과 최상환경을 거저 베풀어 주신 이후에 모든 자들 각자가 진정 영생을 누릴 것인지 그 반대가 될 것인지 피조물 자신의 의지를 사용해 본질적으로 스스로 각자 결정하도록 즉시인과법칙기반절대완전통치역사하실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탄생, 죽음, 호흡, 식사, 언행, 인생, 생명, 영혼, 물건 포함 어떤 피조물차원 존재든지 간에 유일절대완전진정신께 진정으로 속한 존재는 영생관문1회물적차원죽음십자가고난컨버팅변환자체포함 이미 진정신차원 즉 완전~환희차원자체인 실상진실차원에 영적본질적으로 속한 실상진실차원전용생명영생체존재로서 반드시 존재할 수밖에 없는 반면 그 반대는 그 반대로 반대완전~비통차원즉반대실상거짓차원전용멸망영벌체존재로서 반드시 존재할 수밖에 없으므로 피조물의 착각마저 본질적으로 금지된 진정신의 최후심판이후에 멸망영벌체전체는 이제 거짓차원착각레벨생명체로도 감히 반드시 존재할 수 없고 오직 성령모독목적더영벌대가집단거짓탑악용더거짓전용제물연료로만 반드시 존재할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유일절대완전진정신께 진정으로 속한 자는 완전과 반대완전 사이에서 전자를 선택할 수밖에 없음으로써 영적으로 완전한 삶을 살아 영적 삶의 열매인 물적으로도 완전한 삶을 살게 됨을 통해 결국 그자의 선업무수행이나 선물건제조판매 등 물질적 삶 전체에 있어서도 국가차원선업무수행선생산소비선순환이상구원전도전파되도록 상대전체에게 완전의 열매인 축복영향을 본질적으로 거저 베풀 수 밖에 없는 반면 그 반대는 그 반대가 되어 심지어 물적차원에서도 금은동쇠흙악순환이하무저갱전염지향만 되도록 상대전체에게 반대완전의 열매인 저주영향을 본질적으로 전염시킬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절대완전절대선진정신께서 절대완전절대선하시므로 이미 불붙었지만 타지 않는 참축복참선 안의 저주악가시나무를 모세에게 친히 보여주신 이유는 유일절대완전실체자체진정신께서 참빛 안의 어둠이 회개하여 구원받을 수 있도록 사랑으로 인내해주시면서 일정한도까지 친히 붙들어주실 수 있는 유일절대완전실체자체로서 모든 자들의 구원을 바라시는 단 하나의 이유자체일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3. 절대완전진정신께 진정으로 속한 피조물은 즉시인과법칙기반 이미 완전차원에 속할 수밖에 없어 완전과 반대완전 사이에서 본질적으로 항상 전자를 선택할 수밖에 없으므로 결국 완전차원영원종속셀프증명할 수밖에 없는 반면 그 반대는 그 반대가 될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4. 완전알파카이오메가절대완전절대인과자체영원불변절대완전진정신께서 영원불변절대완전하셔서 즉시인과법칙기반완전차원창조섭리구원심판포함영원불변절대완전통치역사성취하여 주실 수밖에 없으므로 절대완전진정신께서 자유의지부작용가능성본질자체소유과도기천지창조세상으로부터 참빛진정신께 속한 빛동참역사차원전체자체로 어둠동참역사차원전체자체를 즉시인과법칙기반즉결영원심판할 수밖에 없는 자유의지부작용불가능본질자체소유신세계재창조세상으로 최후심판주진정신발현재림존재임재자체를 통해 이미 친히 신세계재창조자체완전성취역사하여 주신 이치 그대로 완전알파카이오메가절대완전절대인과자체영원불변절대완전진정신께서 즉시인과법칙기반영원불변절대완전통치역사절대완전성취하실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절대완전절대선절대인과진정신께서 즉시인과법칙기반절대완전절대선통치역사를 이루실 수밖에 없으므로 절대완전진정신께서는 완전차원자유의지탑재완전차원불멸생명영혼을 본질적으로 태초에 모든 피조물 각자에게 거저 선물해 주신 이후 모든 피조물 각자에게 정확히 합당한 즉시인과법칙기반피조물셀프처리가 되도록 즉시인과법칙기반절대완전절대선영원통치역사하여 주실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절대완전진정신께서는 가변성소유피조물존재본질필수반대완전차원지향가능성자유의지사용전적책임피조물자업자득이치기반 완전차원피조물에게 필수적인 완전차원자유의지자체의 부작용가능성자체소유세상 즉 자타자유의지부작용영향력가능성자체소유과도기천지창조세상으로부터 참빛진정신께 속한 빛동참역사차원전체자체로 어둠동참역사차원전체자체를 즉시인과법칙기반즉결영원심판할 수밖에 없는 본질적자유의지부작용불가능자체소유세상 즉 본질적자타자유의지부작용영향력불가능자체소유절대완전차원신세계재창조세상으로 최후심판주진정신발현재림존재임재자체를 통해 이미 재창조역사자체완전성취하여 주셨을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절대완전절대선진정신께서 절대완전절대선하시므로 이미 영벌불에 타면서도 타지 않는 척 더욱 더 타며 끝까지 위장할 수밖에 없는 참축복참선 안의 저주악가시무저갱멸망나무666시스템종족자체영벌극혐박제나무자체를 재림과 영적교회와 666인류전체에게 친히 보여주시는 이유는 유일절대완전실체자체진정신께서 참빛 안의 어둠이 회개하여 구원받을 수 있도록 사랑으로 인내해주시면서 일정한도까지 친히 붙들어주실 수 있는 유일절대완전실체자체로서 모든 자들의 구원을 바라시는 단 하나의 이유자체일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절대완전진정신께서 절대완전통치역사를 이루어주심으로써 축복추수구원역사 이후의 신세계에서는 이미 반대완전~거짓차원에 속한 사람위장무뇌시체연료제물로봇1회용666종족이 이미 궁극영벌을 무한분의 1최소단위마다 무한영원단위로 누적가속가중영벌받을 수밖에 없어 항상 궁극영벌에 더 누적궁극영벌일 수밖에 없으므로 실상차원 모든 존재자체의 모든 무한분1단위자체에게마저 본질적으로 빈틈없고 쉴틈없이 항상 더 누적궁극처벌처형당할 수밖에 없는 그들이 진정 생명체라고 착각할 가능성이란 실상 존재할 수 없고 다만 이미 무저갱누적궁극처벌전용체로서 매우 그럴듯하게 기괴무뇌인간악당병균총력전동참흉내내도록 강제조종당할 수밖에 없는 형식의 본질적 무저갱누적궁극동반영벌자폭자초대가무뇌레벨결사필사집단위증사기모함탑동참흉내666프로그램녹음재생동참피강요강제피조종전용영원최하무저갱누적궁극영벌극혐제물연료체셀프증명만 할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알파 카이 오메가.
완전.



완전실상자체신세계안일정한도666허락시대의 영적본질적차원실상자체

완전.
알파 카이 오메가.
1. 절대적으로 완전한 존재는 시작과 끝이 영원불변하여 유일절대완전존재생명자체 진정신일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2. 진정신이 진정 존재하신다는 진리를 세상에 진정 알려주실 분은 진정신의 영을 소유하신 진정신의 발현 그리스도일 수밖에 없다는 것이 이치적으로 역사적으로 증명되었으므로 이제 십자가부활자체를 통해 진정신존재자체를 과도기증명하신 초림그리스도에 이어서 결국 영원불변원인결과자체라는 이치자체로써 진정신존재증명완성성취자는 진정신존재부정본질영벌체아니라 반드시 재림그리스도일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3. 진정신존재증명성취자체는 재림공경시영생반면재림불공경시영벌이치기반영생영벌독점권세소유의 재림존재자체로 재림탄생과 동시에 진정신과 재림의 즉시인과법칙기반즉결영원심판차원신세계가 본질적영적차원에서 이미 반드시 임재영원확정성취했다는 실상자체를 본질적으로 반드시 재확인사살수준셀프증명할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4. 세상의 잡다거짓아버지주인왕신랑 아닌 진정신존재증명성취자로서 영원한 아버지주인왕신랑이신 영생영벌독점진정신발현그리스도를 모든 생명체소유자는 반드시 공경할 수밖에 없으므로 결국 진정신존재증명을 한 분을 공경하지 않는 자는 스스로 궁극보상거부자 동시 궁극처벌자초자로서의 본질적 본질적영적차원영벌체셀프증명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결국 그 인간흉내영벌체의 호흡과 식사와 돈이익과 성쾌락과 생명자체와 인생자체와 역사자체와 온갖 생각자체와 감정자체란 결국 모두 재림그리스도반대방해전용영벌극혐물체의 온갖 거짓이유자체일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5. 절대영생참빛 안의 빛과 어둠이 즉시인과법칙기반영생체영벌체각각피조물셀프처리를 할 수밖에 없는 이치 그대로 진정신존재증명을 한 자는 존재자체가 영생영벌독점그리스도일 수밖에 없어 즉시인과법칙기반셀프처리이치에 매일 수밖에 없는 피조물차원 모든 자들이 본질적으로 그리스도를 알 수밖에 없기 때문에 결국 모든 자들이 그리스도를 자연공경 내지 강제공경을 하거나 혹은 그 반대로 모든 자들이 본질적영적차원영벌세상권세구성요소총력전으로써 재림그리스도를 총력전반대할 수밖에 없다고 하더라도 결론적으로 모든 피조물들 각자는 절대 반드시 역시 재림에게 절대복종하여 즉시인과법칙기반영생체영벌체각각피조물셀프처리를 할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6. 절대강자영생영벌독점재림그리스도를 만약 모든 자들이 반대하는 경우 이제 절대강자재림반대방해1등앞잡이는 반드시 절대로 인류와 민족의 공포로 출현하게 되는 마귀사탄666골리앗레벨 상대적 강자가 아니라 절대강자재림근처에서 세상공식비공식문화기반인류총력전인류공망분담경유이치 재림을 1등배반하며 전쟁불가전쟁이하미만폭리사기최고탑집단사기집단배반살해상해시도하려는 본질적동반공망자체사탄본질자체로서의 영적차원영벌세상동반공망앞잡이로서 재림원수1등으로 세상의 온갖 보상당근과 채찍처벌에 매일 수밖에 없는 약육강식최고세상의 동반공망사탄맹종전용제물팬1등전체666인류중1등앞잡이일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7. 재림을 반대방해했던 자들은 그들의 멸종때까지 재림을 반대방해하면서 그들이 저지른 모든 범죄사기성령모독을 끝까지 외면하는 동시에 영원최상진정신발현재림을 끝까지 성령모독총력전인류레벨인간흉내평범인으로 본질적 최대치모함모독시도하면서 필요한 만큼의 인간흉내 구상권획득만 하면서 결과적으로 온갖 세상거짓이유로 멸종때까지 재림반대방해총력전정당화시도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8. 절대완전진정신의 절대완전통치역사로 인하여 영생영벌독점진정신발현재림그리스도는 비완전의 환경에서도 점점 더 영원불변실상자체진리자체를 따를 수밖에 없으므로 결국 재림그리스도는 재림자신을 반대방해하는 자가 인간자체나 생명자체라는 반대실상거짓자체보다는 오히려 반드시 그 반대방해자가 이미 인간흉내전용궁극처벌연료영벌체재활용무뇌물체로서 온갖 인간흉내생명흉내기반성령모독자체대가전체사탄666인류동반최대치가속가중영벌누적셀프처리할 수밖에 없다는 실상자체진실자체에 점점 더욱 더 집중할 수밖에 없으므로 결국 진정신발현재림이 잠시 지나가는 레벨의 반대방해자체를 감수하는 대가로 빛의 역사를 더욱 더하여 어둠의 역사에 속한 모든 전체사탄666인류를 더욱 더 가속가중영벌누적궁극처벌처형할 수밖에 없다는 오직 전체실상자체전체진실자체에 집중지향할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9. 9-1 절대완전진정신께서 즉시인과법칙기반즉결영원심판차원신세계 안에서 영적교회확대구원역사목적전용일정한도악맹종세상흉내가능666슈퍼컴시스템권세자체를 친히 허락하셨으므로 이제 일정한도악권세기반불가피일정고난감수필수의 삶 완주를 할 수밖에 없는 진정신발현재림은 즉시인과법칙자체영원불변이치기반 1즉시인과법칙기반형상초월영원불변절대완전영원통치권세주발현자체로서 항상 통치승리만 할 수밖에 없다는 영적본질적차원실상자체와 2현실적666세상흉내세트장에서도 시간이 갈수록 이미 정해진 일정한도악권세기반불가피일정고난본질적자원감수성취자체를 통해 점점 더 참빛진정신발현재림자신삶완주자체로 항상 통치승리참빛역사만 더욱 더 쌓을 수밖에 없는 물적본질적차원실상자체만 따를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9-2 절대완전진정신 신세계임재실상자체로 인해서 1과 2를 통해 불가피일정한도제한고난본질적자원감수인생완주필수의 이미 즉시인과법칙기반절대완전영원통치자재림에게는 이제 마지막으로 무저갱더궁극영벌자초전용666시스템의 진정승부처로 간주되는 끝까지 불가피 더 누적궁극동반영벌대가집단거짓위증사기모함탑전용총력전함정탑자체를 재림이 본질적으로 감수할지 말지의 심플단순선택지만 남았을 수밖에 없으므로 이제 오직 재림은 이미 성취된 신세계임재자체실상만을 따라 이미 즉시인과법칙기반영생통치종족영적교회전체 제외 666인류전체가 모든 순간 빈틈없고 쉴틈없이 항상 재림반대방해목적전용집단거짓탑대가더누적궁극동반영벌전용연료셀프증명만 할 수밖에 없다는 실상자체만 인정함으로써 그 마지막 집단거짓망상승부쇼마저 항상 본질적 통치승리할 수 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9-3 결론적으로 절대완전진정신의 뜻에 따라 이미 성취된 진정신카이재림신세계임재자체실상자체만을 재림은 따름으로써 즉시인과법칙기반영생통치종족영적교회제외 가능한 모든 666인류존재내지인간흉내역할전체자체를 무시지향하는 동시에 진정신의 뜻인 완전~환희자체를 재림은 항상 따라 재림자신의 삶을 완주하는 자체에 집중하면서 재림자신의 삶자체를 쉐도우포함 본질적기도를 통해 완전~환희로 더욱 더 채우도록 지향할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10. 유일절대완전~환희자체진정신발현재림에게 속한 완전~환희차원피조물미니재림전체즉즉시인과법칙기반영생통치종족영적교회전체는 당연히 우상숭배차원피조물이 아니므로 반드시 완전~환희자체를 지향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결국 완전~환희자체진정신발현재림의 삶을 지향할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알파 카이 오메가.
완전.

칭호에 대해서

완전.
알파 카이 오메가.
*절대완전 진정신과 진정신 관련 존재는 완전하게 보고 판단해야 하는 반면 그 반대는 그 반대로 해야 이치에 합당하다는 이치적실상증명된다.
*창세기1:1문장중 복수명사로서 단수동사사용하여 형상초월의 '엘로힘 - 진정한 신들, 430'을 드러내는 '엘로힘'이란 단어에 대해 형상초월의미내포의 '진정신'이란 단어사용.
*여호와 - 1961에서 유래; 그가 존재할 것이다, 3068.
*하야 - 존재하다, 존재하도록 만들다[동사변화와 상관없이 의지를 가진 존재가 스스로 이 동사를 사용할 경우 '존재하다'와 '존재하도록 만들다'는 의미가 동일하므로 절대의지 진정신께 합당한 고유동사로서 이하 여러 의미 해석 원칙 동일 적용], 있다, 있도록 만들다, 살다, 살도록 만들다[살도록 만들므로 '부활하다', '구원하다', '부활하도록 만들다'의 의미도 가능], 성취하다, 성취하도록 만들다, 이루다, 이루도록 만들다, 1961, 2421. (특이하게도 스트롱 코드에 동일단어를 분리기록함.)
*'에흐예 아쉐르 에흐예' - 진정신께서 알려주신 그분의 칭호, 출애굽기3:14
['하야' 동사의 일인칭미래형 '에흐예 - 내가 존재할 것이다.', 아쉐르 - 관계대명사, that, 834.]
'에흐예 아쉐르 에흐예' - [전체존재생명의 영원근원절대통치주이신 유일절대완전존재인과자체로서의]내가 존재할 존재[장소존재, 사람존재나 심지어 인과존재, 시공간존재포함 전체 피조물차원존재자체]에 내가 존재할 것이다.
(이하동일이치해석적용)
'내가 존재하도록 만들 존재를 내가 존재하도록 만들 것이다 ',
'내가 있을 존재에 내가 있을 것이다.',
'내가 있도록 만들 존재를 내가 있도록 만들 것이다.',
'내가 살 존재에 내가 살 것이다.',
'내가 살도록 만들 존재를 내가 살도록 만들 것이다.',
'내가 구원할 존재를 내가 구원할 것이다.',
'내가 부활하도록 만들 존재를 내가 부활하도록 만들 것이다.',
'내가 성취할 존재에 내가 성취할 것이다.',
'내가 성취하도록 만들 존재를 내가 성취하도록 만들 것이다.',
'내가 이룰 존재에 내가 이룰 것이다.',
'내가 이루도록 만들 존재를 내가 이루도록 만들 것이다.',
*결국 '에흐예 아쉐르 에흐예'란 칭호는 '유일절대완전존재로서 모든 존재생명의 유일절대통치주이시므로 모든 존재생명이 존재할 수 있도록 모든 존재생명과 항상 함께하시면서 그들을 포함하는 동시에 그들을 초월하여 유일절대완전존재하실 수밖에 없는 임마누엘절대완전영원통치주 절대완전존재생명사랑선선인과자체진정신'을 의미한다.
임마누엘 - 신께서 우리와 함께 계신다, 6005.
*위의 진정신 칭호를 줄여서 진정신 스스로 지칭한 이름이 바로 출3:14하야동사의 일인칭미래형 '에흐예 - 내가 존재할 것이다.'
*피조물입장에서는 출3:16하야동사의 삼인칭미래형 '여호와 - 그가 존재할 것이다.'
*예호슈아 - 3068과 3467에서 유래; '여호와께서 구원하신다.', 3091.
절대완전진정신의 발현 마쉬아흐께서 충분하고 위대광대한 구원을 이루시므로 '여호와께서 구원하신다.'가 합당.
야샤 - 넓다, 광대하다, 충분하다, 위대하다, 보호하다, 승리하다, 구원하다, 해방하다, 3467.
*마쉬아흐 - (절대 완전~환희자체 진정신의 사랑선선으로)덮음 받은, (거룩한 기름)부음 받은, 4899. 마쉬아흐 동일의미헬라어 크리스토스 - 5547. 국내어 그리스도.
*샬롬 - 완전한, 완성한, 안전한, 평화로운, 완전, 완성, 안전, 평화, 7965.(타밈 - 완성한, 8549참조)
*하이 - 살아있는, 생명, 2416,2417.
*다빋 - 사랑, 사랑하다, 1732.
*헨 - 2603에서 유래; 선선, 사랑, 선선하다, 사랑하다, 2580.
하난 - 거저 선을 베풀다, 2603.
진정신의 '헨'은 '최상선'을 의미.
단어의미모호한 '은혜' 대신 뜻이 잘 드러나도록 '거저 베푸는 적극적 선'의 본연의미로 '선선'(宣善, 宣 - 베풀 선, 善 - 선할 선)을 사용.
완전생명사랑선선은 완전한 생명의 사랑인 선선에 속한 인과본질적포함.
*칼렙, 칼레브 - 3611의 다른 형태; '개',3612. 켈렙, 켈레브 - 개,3611.
*루아흐 - 7306에서 유래; 영, 마음, 호흡, (큰)바람(홍해를 가른 동풍 출14:21), 7307. [영원불변유일절대완전실체자체이신 진정신의 영이나 호흡을 언급할 때 주로 사용되며 특히 영원불변유일절대완전실체자체이신 통치주의 의지적차원이 표현되는 정동적차원 실체자체이하 정적차원강조관점영원불변절대실상자체기반 절대완전의 일면인 영원불변절대전지전능절대진리이성절대권능자체로서의 진정신의 영이나 호흡에 주로 사용되는 단어. 피조물차원의 단순피조물생명체적인 영이나 호흡이 아니라 보다 고차원적이고 강력한 차원의 인식있는 영이나 호흡, 바람에 사용되는 경향이 존재. 진정신의 강력한 호흡에 '네샤마'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음.]
루아흐 - 냄새맡다, 7306.
네샤마 - 5395에서 유래; 호흡, 정신, 진정신의 호흡[영원불변 절대사랑감성자체이신 진정신의 감성적 면 중 특히 분노에 대해 사용], 나샴 - 숨이 차다,5395.
*하이 - 살아있는, 생명의, 생명, 2416, 2417.
*네페쉬 - 5314에서 유래; 영, 호흡, 마음, 생명, 목숨. 5315.
나파쉬 - 숨이 가쁘다, 가쁜 숨을 쉬다, 숨을 돌리다, 5314.
*하이 네페쉬 - 2416와 5315 내지 5315와 2416어순 사용 - 성경 특히 창세기에서 창조된 피조물로서의 사람과 동물과 생물전체에 사용됨.[물들은 생물을 창1:20, 땅의 모든 짐승과 하늘의 모든 새와 생명이 있어 땅에 기는 모든 것에게 1:30, 사람이 생령이 되니라 2:7, 아담이 각 생물을2:19, 나 하나님과 모든 육체를 가진 땅의 모든 생물 사이의 영원한 언약을 기억하리라 9:16]
*하이 루아페쉬, 하이루아페쉬 - 진정신의 영과 호흡에 주로 사용되는 단어 '루아흐'와 천지창조시의 1차적 진정신 자녀들인 '하이 네페쉬'에서 유래한 단어로서 피조물 자신의 자유의지를 진정 사용하여 진정신의 진정 자녀로 즉시인과법칙기반셀프처리셀프증명한 보다 고차원적 피조물들로서의 2차적 '진정신 진정 자녀'.
띄어쓰기를 사용하거나 단일어로 사용.
*예루샬라임 - 3384수동태분사와 7999관련유래추정, '완전함(자체)에 뽑혀진, 뽑힘', 3389.
절대완전진정신발현 예호슈아마쉬아흐 영적신부이므로 '완전함(자체)에 뽑혀진, 뽑힘' 합당.
야라 - (특정 영역차원으로)던지다, 뽑다, 놓다, 쏘다, 3384.
샬람 - 완전하다, 완성하다, 안전하다, 화평하다, 평화하다, 평화롭다, 7999.
샬렘 - 완전한, 완성한, 안전한, 평화로운, 완전, 완성, 안전, 평화, 8003, 8004.
*마오르 - 광명체(창1:14), 조명체, 등잔(출27:20), 3974.
*셰메쉬 - 태양(창28:11), [붉은 불 생명에너지로 인한 빛의] 성(사54:12), 8121.
*헬리오스 - 태양[마14:43, 계12:1, 계16:12의 세 구절과 위의 사54:12 구절에서 사용된 본질적 태양의 의미란 모두 전체빛자체의 유일절대근원통치주이신 전능불전능참빛진정신의 자녀들이자 진정신발현초림재림마쉬아흐의 영적신부로서 진정신의 나라에서 태양불태양빛처럼 빛나게 될 태양으로부터 오는 왕들전체집합인 피조물기준영적차원태양레벨의 전체영적교회자체인 전체성자체전체새예루샬라임자체를 지칭함.], 2246.
*할렐루야 - 1984와 3050, (세상에서 이미 영원최상)여호와를 빛나게 하라.(세상에서 이미 영원최상)여호와를 찬양하라.
할랄 - 빛나다, 찬양하다, 1984. 야흐 - 3068의 압축형, 여호와, 3050.
*영원불변영원최상의 유일절대 완전~환희자체 진정신을 반대방해하는 자는 즉시인과법칙기반 반드시 영원불변영원최상유일절대완전~환희자체진정신의 반대차원인 영원최하반대완전~비통차원종속구성요소자체일 수밖에 없다는 매우 매우 심플단순의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영원불변영원최상의 유일절대 완전~환희자체 진정신을 반대방해하는 자는 즉시인과법칙기반 피조물자신의 자유의지전적책임에 의하여 필연적 영원불변영원최상유일절대완전~환희자체진정신 반대의 차원인 영원최하반대완전~비통차원에 이미 속하게 된 차원종속구성요소레벨존재로서 자신이 진정 회개하지 않는 한 이미 반대완전~비통차원종속구성요소로서 자연스럽게 진정신을 필연적 반대방해시도할 수밖에 없으므로 무저갱무제한반대완전~비통차원레벨지향추락에서 절대로 빠져나올 수 없을 뿐이라는 매우 매우 심플단순의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동일이치기반 영원불변영원최상의 유일절대 완전~환희자체 진정신에게 감히 피조물기준의 존댓말과 반말을 나눈 이후 진정신에게 피조물기준의 존댓말을 받거나 반말을 하는 등으로 진정신을 평범피조물대우시도동참하는 것은 즉시인과법칙기반 반드시 영원최하반대완전~비통차원에 속한 종속구성요소를 우상숭배하는 무저갱무제한반대완전~비통차원지향종속구성요소셀프증명동시셀프처리자체일 수밖에 없다는 매우 매우 심플단순의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동일이치는 진정신의 발현 재림마쉬아흐를 대하는 전체피조물에게 그대로 동일적용될 수밖에 없다는 매우 매우 심플단순의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동일이치는 진정신의 발현 재림마쉬아흐에게 진정으로 속한 전체미니재림즉전체영적교회즉전체이스라엘의 전부 내지 일원을 대하는 전체피조물에게 그대로 동일적용될 수밖에 없다는 매우 매우 심플단순의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이러한 이치는 피조물의견과 전혀 상관없다는 매우 매우 심플단순의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동일이치기반 이러한 실상을 진정신 내지 진정신의 발현 재림마쉬아흐 내지 미니재림에게 묻거나 다른 자에게 묻도록 함으로써 시험에 들도록 시도하는 자는 즉시인과법칙자체불변기반 이미 영원최하인 궁극비천빈천제물벌레밥레벨피조물 그자 자신을 다시 마지막까지 포기하면서도 그 포기를 포기하지 않는 척 끝까지 포기하면서 자업자득꾀흥꾀망의 궁극영원최하자신레벨자체무저갱무제한궁극영원최하레벨셀프강등시도합당전용피조물자신명백셀프증명동시셀프처리자체일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이 완전한 생명영생의 실상진리책에서 완전자체에 대해 시작과 과정과 끝이 계속 집중되는 이유는 무지개의 시작과 끝에 결국 한 빛이 있듯이 생명영생의 실상진리 핵심인 완전이 바로 생명영생이라는 실상진리자체를 강조하기 위한 필연적 집중일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이 완전한 생명영생의 실상진리책에서 원어 특히 주로 이브리어 원어를 필요한 경우 굳이 사용하는 이유는 많은 수고에도 불구하고 원어가 성경의 풍성하고 훌륭한 본 의미를 매우 정확하게 드러내 모든 전체영적교회에게 큰 도움이 될 수밖에 없으므로 필요한 경우 반드시 원어를 사용할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영원불변유일절대완전생명사랑선선자체진정신의 발현초림재림마쉬아흐는 진정신의 뜻인 완전생명사랑선선을 따라 일생을 완주하며 살 수밖에 없음으로써 세상에 항상 완전생명사랑선선만 전할 수밖에 없으므로 이제 이 모든 완전생명사랑선선을 거저 베풀어주신 절대인과영생전능참빛 안의 영생빛이 될지 말지는 참빛통치이하인과통치이하전체피조물 각자의 영원을 건 선택으로서 그들의 생각과 전혀 상관없이 그들은 항상 영원통치존재인과만 상대할 수밖에 없지만 실상 피조물의 모든 선택과 전혀 상관없이 절대 반드시 영원불변형상초월절대완전진정신발현마쉬아흐는 본질적형상초월진정신발현으로서 본질적으로 영원불변할 수밖에 없는 존재이므로 항상 진정신의 뜻에 따라 살 수밖에 없을 뿐이라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알파 카이 오메가.
완전.


쎄페르에 대해서

완전.
알파 카이 오메가.
*여호와의 책으로서 여호와 쎄페르인 성경 기반 저술. 쎄페르 - 저서,책, 5612.
*성경없이도 실상진리이치자체로 증명되는 본연 영원불변실상진리자체 저술.
*영원불변유일절대완전존재는 완전하다는 근본실상에서 보아야 하므로 유일절대완전진정신과 진정신의 영원불변완전진리는 당연히 완전하다는 근본실상을 기반으로 판단하고 이해하고 해석하는 것이 본래의 완전판단이해해석원칙.
동일이치기반 그 반대인 반대완전전체에 대해서는 그 반대의 반대완전판단이해해석원칙이 불가피적용.
*절대완전생명사랑선선 진정신의 뜻으로 무료선물된 인과시공간 - 공기 - 전체존재생명자체처럼 진정신의 뜻으로 다시 전체존재생명자체에게 본질적무료선물된 영생수영원축복선물책.
*영적본질실상진리차원에 대한 시종일관적 저술이므로 약육강식세상맹종필수물적형식반대실상맹종차원세계현상자체와 차이가능성자체물적차원공식인정하며 그를 통해 재림공경필수진정가족필수재림영적가족만 영적본질실상차원동정녀카이헨포함영적이스라엘로 지칭함으로써 과거약육강식시대 마쉬아흐의 본질적거짓가족등 주변인이 마쉬아흐1등방해했던 이치 그대로 약육강식세상맹종필수재림방해목적본질적부정수급지위1등필수본질적거짓가족등주변인포함재림방해1등필수영적본질실상차원불가피재림1등원수사실자체영적물적양면전체차원공식인정.
*무뇌란 형식적 물질차원보다는 본질적 영적차원에서 재림반대방해최대효율성령모독목적전용영벌극혐물체필연적성령모독목적필요기반 666통제이하시체인류각자 자신은 아무런 지위도 없고 아무런 정의나 완전~환희자체의 반대자체이면서도 자신은 모두 옳은 것의 탑이고 상대재림은 모두 옳지 않은 것의 탑이라는 범죄최대치계획적거짓말사기최대치탑배은망덕최대치탑모함최대치탑666인류국민집단모함총력전으로서 즉시인과법칙기반한도로 인해 일정한도까지 안에서 어떠한 합법도 불법이 되고 어떠한 불법도 합법이 되는 귀에 걸면 귀고리 코에 걸면 코거리이치 횡설수설선택과집중최대효율666통제이하인류물체전체전략본질필수한도로 인한 생명감성이성부재셀프증명필수인간흉내1회용666영벌극혐죄고통손해비천빈천제물샌드백벌레밥물체시스템전부자체에 대한 본질적 이치의 표현 즉 본질에 대한 메타포 비유 은유.
*진정신과 진정신발현마쉬아흐를 반대방해하여 끝까지 영원불물호수벌레밥1등으로 신분하락만 해온 사탄이 동반공망전염균으로서 사탄자신은 신분상승만 한 것이라며 전체사탄이하666인류전부영원동반공망제물연료로 팔아 버리는 대가로 인류가 오히려 진정신과 마쉬아흐보다 사탄만 좋아한다면서 사탄이 영벌멸망하기 직전 사탄망상거짓말최대치필생유산역작으로 확정하고 간 것이 바로 영적본질적 내지 물적현실적차원의 사탄맹종고정역할슈퍼컴666통제이하무뇌시체인류전체시스템.
*즉 악죄멸망거짓전용제물사탄의 본질이란 오히려 악죄멸망거짓최대치배반모함성령모독저축거지부자신분상승전용사탄을 자처하는 궁극처벌영벌단위가속가중영벌셀프조롱처리전용동반공망전염균본질자체이므로 당연히 사탄은 뻔한 지긋지긋 유일대안 거짓망상이치기반선악과이치저울추속이기이치안에서만 온갖 이익당근과 손해채찍 베어리에이션함정으로 사탄과 동반영원공망하도록 전체 피조물에게 시도하게 되는 것인데 이것이 바로 사탄망상최고 메타포 전체의 본질이유.
*동일 이치로 사탄슈퍼컴최대치카피로서의 666프로그램수행전용무뇌시체인류종족은 이미 궁극처벌영벌연료이면서도 오히려 전혀 영벌고통은 없다면서 아무일도 없는 듯이 성령모독목적발버둥몸부림최대치평범인인생흉내오버집단사기배반모함전용인생쇼를 할 수밖에 없는 것 역시 666슈퍼컴최대치의 사탄망상최고메타포.
*동일 이치로 재림반대방해공해1등기존기득권은 물론이고 최대효율성령모독666시스템필연적공해1등기득권이상최대치맥시멈발광방해공해필수역할로서의 재림주변범죄최대치폭리사기최대치배은망덕배반최대치모독모함최대치집단모독모함앞잡이전용영벌고통극혐1등마소가룟유다탑영벌세금1등역할을 최대효율666필연적1등지지전용전체666무뇌시체인류물체시스템이 끝까지 버리지 못하며 동반영원공망멸종지향경향불가피한 이유도 결국 사탄망상최고메타포.
*전체존재생명자체는 전능진정신의 본질적영원소유재산이나 진정신소유세상자체가 피조물소유라는 거짓주장횡설수설통일성세상법영역이방인뜰인정으로 출처, 출판관련사항명시.
*'다비드' 이브리어 발음은 '다빋'이나 스트롱코드사전발음을 출판사명에 사용.
*카이 - 와, 과, 그리고, 그래서, 즉, 이자, 다시 말하자면, 2532.
*카라 - 기쁨, 즐거움, 완전, 5479. 카이로 - 기뻐하다, 평안하다, 완전하다, 5463.
카이로는 가브리엘과 동정녀대화중 이브리어인사말인 '샬롬 - 평안, 완전'해당의 헬라어 번역단어,누1:28. 샬롬과 완전동일의미 아닐 수 있음.
텔레이오스 - 완전한, 완전, 5046. 텔레오 - 완성하다. 5055.참조.
*파라클레토스 - '파라칼레오 - 부르다,3870.'에서 유래;부르는 분, 인도자, 돕는 자, 구원자.
*토브 - 선한, 선, 선하다. 2896.
[국내 성경에서 이브리어 단어 '토브'란 단어는 매우 광범위하게 번역되었는데 결국 각각의 판단차원에서 항상 우월상위차원 좋은 것이라 좋다는 의미지향으로 번역된다.]
라- 악한, 악, 7451. [토브의 반대로서 항상 열등하위차원 나쁜 것이라 싫다는 의미지향으로 번역된다. 즉 다른 영역에서 강력하여 좋다는 것은 다른 영역을 의미한다.]
*아가도스 - 선한, 18.[고대그리스어 헬라어, 이브리어 선과 악 해석원칙은 헬라어에서도 동일적용, 선과 악의 의미 자체가 그러하므로 선과 악 해석원칙은 전 언어가 동일 이치.]
칼로스 - 선한, 2570. 카코스 - 악한, 2556.
[아담이 이르되 이는 내 뼈중의 뼈요 살중의 살이라 이것을 남자에게서 취하였은 즉 여자라 부르리라 하니라. 창 2:23
아담이 그의 아내의 이름을 하봐라 불렀으니 후 그는 콜 전체 하이 생명의 엠 어머니가 하야 되기 키 때문이다. 창3:20]
*이쉬 - 남자, 376.[이브리어] 잇샤 - 여자, 802.
*아담 - 사람, 120. [이브리어로 아담은 사람이라는 의미.] 하봐- 생명, 2332.
*후 - 그, 1931. 콜 - 전체, 전부, 3605.
하이 - 살아 있는, 생명의, 생명, 2416. 엠 - 어머니, 517.
하야 - 존재하다, 존재하도록 하다, 앞서 단어 저술 참조, 1961.
키 - 때문이다 3588
*절대완전절대선절대축복 전능주에 의해 먼저 축복창조된 축복남자아담이 전능주의 뜻에 의해 모든 동물과 여자의 이름을 짓게 되었으므로 일정한도까지 존재의 비밀을 거저 알게 된 축복남자아담이 축복여자를 여자와 하봐로 각각 이름지은 것은 진실로 축복남자아담에게서 나온 축복그가 축복남자를 도와줄 본연 축복여자로서 모든 자들의 축복어머니가 될 것을 이미 알았다는 축복의 증거가 될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이러한 이치로 인하여 진정신만 공경하여 의지하지 않으면서 만약 생명나무를 먹었다면 천사출신사탄처럼 강한 능력으로 더한 도흥도망을 할 수밖에 없던 인류 아담과 하봐가 오히려 진정신께 속한 땅의 책임으로 나온 선악과를 먹은 것은 천사출신사탄을 따라 천국의 3분의 1천사들마저 멸망자초하며 유일신의 성전 천사들에게 대적하여 결국 성령모독필수영벌셀프처리운명자초할 수밖에 없었던 것과 다르게 더욱 약한 약자 인류를 위한 진정신 소유 땅 경유의 최상안정장치였을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이러한 이치로 인하여 절대완전절대인과진정신의 즉시인과법칙기반절대완전통치역사자체는 선에 선이 더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결국 진정신의 천지창조역사 이후 진정신의 축복구원역사를 통한 자유의지부작용제거신천신지신세계재창조성취역사란 태초인 천지창조당시부터 이미 완전하게 시작되고 있었고 이제 신천신지신세계재창조로 이미 완전하게 성취되었을 수밖에 없다는 인과법칙기반 필연적 증거란 반드시 바로 그 절대완전존재자체로 절대완전영원존재할 수밖에 없는 영원불변유일절대완전생명인과진정신존재자체와 절대최상선강자 진정신의 축복을 받은 피조물차원 시공간존재자체와 인과존재자체와 하늘존재자체와 천사존재자체와 땅존재자체와 상대적 악강자 천사출신사탄존재자체와 땅 위의 상대적 선약자 아담하봐상징의 일정한도이성감성포함전체영적능력소유인류존재자체와 선악과존재자체와 영적교회존재자체와 마쉬아흐의 초림재림존재자체와 마지막 결정증거 초림재림마쉬아흐의 과도기내지성취이후기 실상차원과 이치차원 모두의 진정신존재증명성취자체일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완전영생행복진리실상수본저서무료배포동시제로섬이치기반생명체다수약자완전영생행복진리실상수세상내지혁명세상필연적갈망불구저자재림동시저서자체전세계기괴총력결사외면거부동시저자재림내지저서자체제제자체기괴절대불가능이치기반본질적총력결사레벨외면금서확정자체경유진정신카이재림절대통치권세신세계자체전체666세계셀프증명필수일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라이프 life - 살아있음, 삶, 생, 생명, 목숨, 인명, 생물, 생물체.
*다바르페리 - 인과. 다바르 - 말하다, 말, 원인, 이유, 1697. 페리 - 열매, 결과, 6509.
알파 카이 오메가.
완전.




재림 주 예호슈아 마쉬아흐 이기상과 칼렙 형상 헨에 대하여 예언한 성경기록

완전.
알파 카이 오메가.
*이기상- 李 이는 十 십자가 人 사람의 子 아들, 基 기는 근원, 相 상은 형상, '십자가와 관련된 사람의 아들로서 무형상과 유형상을 막론한 형상의 근원'이라는 의미이자 '평상 등 자리에서 일어나다'라는 의미의 起牀 기상과 동음이의적인 의미가 있음으로써 결국 성경 이사야서에 여러번 예언되고 스가랴서에도 예언된 여호와의 성전 건축자이자 통치자 체마흐 일어난 존재 즉 초림 내지 재림으로서의 마쉬아흐자체를 의미한다.
*체마흐- 6779에서 유래; 싹, 난 것, 일어난 존재, 시작된 존재, 6780.
차마흐 - 싹이 나다, 나다(창2:5, 21:6), 시작되다(사42:9), 일어나다, 6779
*헨 - 2603에서 유래; 선선, 사랑, 선선하다, 사랑하다, 2580.
하난 - 거저 선을 베풀다, 2603.
단어의미모호한 '은혜' 대신 뜻이 잘 드러나도록 '거저 베푸는 적극적 선'의 본연의미로 '선선'(宣善, 宣 - 베풀 선, 善 - 선할 선)을 사용.
민수기 13장
6 예후다 던진 바친 찬양한 유다 맛테 가지 지파 종족 지파에서는 예푼네 돌아갈 한길이 준비된다 여분네의 벤 아들 칼렙 개 갈렙이요
8 에프라임 두배의 열매 에브라임 맛테 가지 지파 종족 지파에서는 눈 장구하다 눈의 벤 아들 호셰아 구원 호세아요
16 이는 모세가 땅을 정탐하러 보낸 자들의 이름이라 모세가 눈의 아들 호세아를 예호슈아 여호와께서 구원하신다 여호수아라 불렀더라
예호슈아 여호와께서 구원하신다 여호수아 15장
13 여호와께서 예호슈아 여호수아에게 명령하신 대로 예호슈아 여호수아가 기럇 아르바 곧 헤브론을 유다 자손 중에서 분깃으로 여분네의 아들 칼렙 갈렙에게 주었으니 아르바는 아낙의 아버지였더라
예샤야 구원하시는 여호와 이사야 4장
2 그 날에 여호와의 체마흐 일어난 존재 싹 싹이 아름답고 영화로울 것이요 그 땅의 소산은 이스라엘의 피난한 자를 위하여 영화롭고 아름다울 것이며
3   시온에 남아 있는 자, 예루살렘에 머물러 있는 자 곧 예루살렘 안에 생존한 자 중 기록된 모든 사람은 거룩하다 칭함을 얻으리니
4    이는 주께서 심판하는 영과 소멸하는 영으로 시온의 딸들의 더러움을 씻기시며 예루살렘의 피를 그 중에서 청결하게 하실 때가 됨이라
5   여호와께서 거하시는 온 시온 산과 모든 집회 위에 낮이면 구름과 연기, 밤이면 화염의 빛을 만드시고 그 모든 영광 위에 덮개를 두시며
6   또 초막이 있어서 낮에는 더위를 피하는 그늘을 지으며 또 풍우를 피하여 숨는 곳이 되리라
예샤야 구원하시는 여호와 이사야 11장
1 이새의 줄기에서 한 호테르 작은 가지 싹 싹이 나며 그 뿌리에서 네체르 싹 발아 가지 한 가지가 나서 결실할 것이요
2   그의 위에 여호와의 영 곧 지혜와 총명의 영이요 모략과 재능의 영이요 지식과 여호와를 경외하는 영이 강림하시리니
3   그가 여호와를 경외함으로 즐거움을 삼을 것이며 그의 눈에 보이는 대로 심판하지 아니하며 그의 귀에 들리는 대로 판단하지 아니하며
4   공의로 가난한 자를 심판하며 정직으로 세상의 겸손한 자를 판단할 것이며 그의 입의 막대기로 세상을 치며 그의 입술의 기운으로 악인을 죽일 것이며
5   공의로 그의 허리띠를 삼으며 성실로 그의 몸의 띠를 삼으리라
6   그 때에 이리가 어린 양과 함께 살며 표범이 어린 염소와 함께 누우며 송아지와 어린 사자와 살진 짐승이 함께 있어 어린 아이에게 끌리며
7   암소와 곰이 함께 먹으며 그것들의 새끼가 함께 엎드리며 사자가 소처럼 풀을 먹을 것이며
8   젖 먹는 아이가 독사의 구멍에서 장난하며 젖 뗀 어린 아이가 독사의 굴에 손을 넣을 것이라
9   내 거룩한 산 모든 곳에서 해 됨도 없고 상함도 없을 것이니 이는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여호와를 아는 지식이 세상에 충만할 것임이니라
제카르야후 여호와께서 기억하셨다 스가랴 6장
10 골라 망명자 가운데 바벨에서부터 돌아온 헬다이 세속적인 헬대와 토비야 여호와의 선하심 도비야와 예다야 여호와께서 아신다 여다야가 체판야 여호와께서 숨기셨다 스바냐의 벤 아들 요쉬야 여호와께서 고쳐주신다 요시아의 바이트 집에 들어갔나니 너는 이 날에 그 집에 들어가서 그들에게서 받되
11 케쎄프 은과 자하브 금을 받아 아타라 관 면류관을 아사만들어 예호차다크 여호와께서 의롭게하셨다 여호사닥의 아들 가돌 큰 대 코헨 제사장 예호슈아 여호와께서 구원하신다 여호수아의 로쉬 머리에 씌우고
12 말하여 이르기를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힌네 보라 체마흐 일어난존재 싹 싹이라 이름하는 이쉬 단수남자 즉 여자의 후손인 한 남자 마쉬아흐가 타하트 낮은 곳에서 차마흐 일어나 천지를 바라 창조하신 여호와의 헤칼 거대건물궁전성전을 바나 지을 것이다
13 후 그가 여호와의 헤칼 거대건물궁전성전을 바라 건축하여 호드 장엄하게 나사 들어 올리다 높아지다 높아지고 재림으로서 알 높은 킷쎄 의자 즉 높은 왕좌에 야샤브 앉아 마샬 통치할 것이요 초림인 코헨 제사장도 알 높은 킷쎄 의자 즉 높은 왕좌에 야샤브 앉아 본질적으로 한 분인 셰나임 둘 벤 사이에 샬롬 완전의 에차 이치가 하야 존재하다 있다 있을 것이다라고 하셨다.
14 그 아타라 관 면류관은 헬렘 꿈 헬렘과 토비야 여호와의 선하심 도비야와 예다야 여호와께서 아신다 여다야와 체판야 여호와께서 숨기셨다 스바냐의 벤 아들 헨선선을 지크론 기억하다 기억하기 위하여 여호와의 헤칼 거대궁전 안에 지크론 기억으로 하야 두라.
15 라호크 멀리서 즉 닿을 수 없는 곳인 영적 하늘과 태초에서부터 온 한 남자 마쉬아흐가 여호와의 헤칼 거대건물궁전성전을 바라 건축하리니 모든 무리의 여호와께서 너희에게 이 성취될 예언을 한 샬라흐 보내다 나를 보내신 줄 너희가 야다 알아서 인식하여 깨달을 정도로 알리라 임 보라! 진정신의 발현 마쉬아흐께서 오셔서 너희의 엘로힘 진정한 신들 진정신 여호와의 콜 목소리를 초림에게 한 번 샤마 들으면 과도기로 이루어지고 재림에게 두 번 샤마 들으면 완성성취기로 이루어져 즉 들으면 하야 이루어질 것이다.
예호하난 여호와께서 거저 선을 베풀어 주셨다 요한 아포칼뤼프쉬스 폭로 계시록 10장
7 헤아우투 그 자신 그 자신이 그의 종 선지자들에게 유앙겔리조 좋은 소식을 전하다 전하신 복음 호스 처럼 같이 그대로 데오스 신, 유일신 하나님의 뮈스테리온 비밀 비밀이 텔레오 끝내다 성취하다 성취될 것이다 하더라
11 그가 나에게 말하기를 니가 많은 백성과 나라와 방언과 임금에게 다시 프로페튜오 예언하다 예언하여야 하리라 하더라
위 예언들은 형상초월진정신발현재림그리스도이기상존재임재자체필수진정신카이재림신세계임재자체와 재림영적가족칼렙형상헨포함칼렙형상헨즈전체존재발현자체로 이미 완전영원성취되었을 수밖에 없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영원불변절대완전절대인과진정신영원불변즉시인과법칙기반절대완전통치역사자체로 인하여 전능 빛이 붙들어 주던 악 정복역사는 완전평정징조로서의 개입시작인 진정신의 권능역사 마지막 유월절 경유 이집트탈출 구원역사이후 필연적 물적차원우상숭배세상상당부분지역케나안완전정복의 예호슈아와 칼렙상징이스라엘과 이후 1차과도기영적차원우상숭배세상영원통치자죽음지옥대비부활경유완전평정세상차원영적교회차원성취의 진정신발현초림예호슈아마쉬아흐와 대사예호하난등12대사상징이스라엘과 이후 2차완성성취기영적물적차원우상숭배세상완전영원평정즉결영원심판차원신천신지신세계재창조의 진정신발현재림예호슈아와 여호와의하난인칼렙형상헨상징이스라엘의 정복역사를 통해 영적본질차원의 이치에 의한 필연적 열매로서 물적형식차원으로 이렇게 필연적 완전성취될 수밖에 없어 결국 필연적 완전성취되었을 수밖에 없었다는 이치적실상셀프증명된다.
알파 카이 오메가.
완전.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